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투니버스가 자체제작 웹드라마 ‘빛나는 나라’를 론칭한다.
투니버스 변신 성장 판타지 웹드라마 ‘빛나는 나라’는 또래보다 작고 어려보이는 13살 소녀 오나라가 우연히 발견한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통해 우연히 변신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아이돌 그룹 다이아의 은채와 소년24의 최성환이 주연으로, 채호철이 조연으로 호흡을 맞췄다.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아역 배우 이채윤과 임재하도 함께 출연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초등학교 6학년이지만 또래보다 어려보이는게 불만인 오나라 역은 이채윤이 맡는다. 그런 오나라가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이용해 꿈꾸던 모습으로 변신 완료한 오빛나 역은 다이아 은채가 맡아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라가 짝사랑하는 아이돌 지망생 차경 역에는 소년24 최성환이, 나라의 짝꿍으로 나라가 위기에 처했을 때 도움을 주는 친구 방대한역은 임재하가 맡아 오나라, 오빛나와 환상의 호흡을 예고한다.
공개에 앞서 ‘빛나는 나라’ 제작진과 출연진은 시청자와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5일 고척돔에서 열린 '다이아 페스티벌'에 연출을 맡은 박용진PD를 비롯해 은채, 최성환, 이채윤, 임재하, 채호철 등 주요 배우가 함께 자리했다. 이들은 맡은 역할과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OX 퀴즈와 Q&A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용진PD는 “모바일로 영상을 보는 어린이들이 많아진 만큼 트렌드에 맞춰 이번 드라마를 준비했으니 투니버스 유튜브에서 많이 시청해달라”며 제작 배경을 밝혔다.
한편 ‘빛나는 나라’는 오는 21일 오전 10시 투니버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10분 분량의 12부작으로 구성돼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주 2회 공개된다. 또한 오는 8월 투니버스 방송 편성이 계획돼 있다.
사진=투니버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