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열중앙석] 전수경 "여러분 꿈꾸세요~ 꿈은 이루어집니다!"(브로드웨이 42번가 제작발표회)
[1열중앙석] 전수경 "여러분 꿈꾸세요~ 꿈은 이루어집니다!"(브로드웨이 42번가 제작발표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신승준 기자]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제작발표회가 17일 오후 서울 중구 소월로 밀레니엄 힐튼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김석훈, 이종혁, 최정원, 배해선, 오소연, 전예지, 에녹, 전재홍, 전수경, 김경선, 조용수 외 25명의 앙상블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에서 전수경은 “어렸을 때 윤복희 선생님을 보고 멋지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첫 작품에서 선생님을 만났다. 윤복희 선생님이 아파야 제가 공연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아프길 기다렸던 기억이 난다. 늘 준비하고 있고 모든걸 잘 하지만 잘 한다는 것을 주위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어필 하면서 선배들에게 보여주면 언젠가는 꼭 기회가 온다. 구체적으로 어떤 사람이 되고 싶다고 꿈을 꾼다면 언젠가는 그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이 찾아온다. 꿈꾸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의 꿈을 안고 브로드웨이로 건너온 코러스걸 페기 소여가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오늘 8월 5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신승준 기자
신승준 기자

ssj21000@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