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나라’ 첫 공개, 은채-최성환 ‘초통령’ 될까
‘빛나는 나라’ 첫 공개, 은채-최성환 ‘초통령’ 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투니버스 최초 웹드라마 ‘빛나는 나라’가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됐다.

‘빛나는 나라’는 또래보다 작고 어려보이는 13살 소녀 오나라가 우연히 발견한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통해 16세 소녀 오빛나로 변신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걸그룹 다이아의 은채와 보이그룹 소년24의 최성환이 주연, 소년24 채호철이 조연으로 호흡을 맞췄다. 또한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아역 배우 이채윤과 임재하도 함께 출연해 재미를 높인다.

앞서 공개된 미리보기 영상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어, 이들이 어린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초통령’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초등학교 6학년이지만 또래보다 어려보이는 게 불만인 오나라 역은 이채윤이 맡는다. 그런 오나라가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이용해 꿈꾸던 모습으로 변신 완료한 오빛나 역은 은채가 맡아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라가 짝사랑하는 아이돌 지망생 차경 역은 최성환이, 나라의 짝꿍으로 나라가 위기에 처했을 때 도움을 주는 친구 방대한 역은 임재하가 맡아 오나라, 오빛나와 환상의 호흡을 예고한다.

21일 공개된 ‘빛나는 나라’ 1회에서는 주인공 오나라가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발견하고 오빛나로 처음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다른 친구들에 비해 작고 어려보이는 자신의 모습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나라가 우연히 하루 단 한번 꿈꾸던 빛나는 모습으로 변신시켜 주는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갖게 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됐다.

특히 1회부터 나라로 완벽 빙의한 이채윤의 연기가 눈길을 끌면서 나라가 변신을 원하게 된 이유에 대해 공감을 이끌어 냈다. 앞으로 나라가 빛나로 변신해 짝사랑하는 차경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초등학생과 고등학생을 오가는 나라를 보며 미래의 작은 소망을 그려보는 여름방학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빛나는 나라’는 21일 투니버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 토 주 2회 공개된다.

 

사진=투니버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