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남심을 저격하는 여자 아이돌들의 매력은 메이크업을 통해 배가 된다. 언제나 예쁨을 뽐내는 아이돌들의 메이크업은 당시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하며 유행을 이끌어간다. 어떤 메이크업이 최근 가장 핫할까. 이에 제니스뉴스가 아이돌들의 메이크업을 샅샅이 파헤쳐봤다.
♥︎ ‘이 미모 실화냐?’ 레드벨벳 조이, 립 포인트 메이크업

조이는 이날 깔끔한 피부 표현과 레드 컬러의 블러셔로 과즙미 팡팡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여기에 핑크빛이 살짝 도는 레드 컬러로 립 포인트를 줬다. 특히 입술라인까지 채워서 바른 풀립이 특징이다.
눈 화장은 거의 하지 않고 눈 끝과 언더 라인에 살짝 레드 브라운 섀도를 가미해 음영을 줬다. 또한 뷰러로 속눈썹을 바짝 올리고 마스카라로 롱 래쉬를 연출해 인형같은 눈매를 완성했다. 여기에 레드 컬러를 눈썹에 살짝 발라 화려한 머리 색과 동떨어지지 않고 조화롭게 연출했다.
♥︎ ‘예쁨주의보’ 우주소녀 성소, 인형같은 속눈썹 포인트

긴 속눈썹으로 인형같은 눈매를 연출한 성소의 메이크업이다. 성소는 잡티 하나 없는 피부 표현에 코랄 컬러의 블러셔로 볼을 물들였다. 또한 오렌지 레드 컬러의 틴트로 립을 그라데이션으로 연출해 자연스럽게 완성했다.
여기에 핑크 컬러의 섀도를 눈 두덩이 전체에 바르고 화이트 펄이 돋보이는 섀도로 애교살을 강조했다. 또한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강조해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앞서 소개한 조이처럼 성소 또한 레드 컬러의 섀도를 눈썹에 살짝 발라 발랄해 보이는 이미지를 가미했다.
♥︎ ‘점점 예뻐지네’ 박보람, 사랑스러운 핑크핑크

다이어트 성공 이후 미모 전성기를 맞이한 박보람은 이날 핑크톤의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핑크톤 베이스를 이용해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했다. 여기에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아이 섀도를 이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박보람이 선보인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핑크 립이다. 핑크 컬러의 립글로스를 풀 립으로 연출해 핑크톤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줬다. 아이 브로는 라이트 브라운 컬러로 본래 눈썹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완성했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