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S라인 몸매를 뽐내며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는 TV 속 연예인들. 신이 내린 몸매인줄 알았던 그들도 사실은 많은 관리와 노력 끝에 이뤄낸 결과물이다.
베일에 쌓인 연예인들의 운동비법과 식이요법 그리고 디톡스까지. 모태 날씬이인줄 알았던 셀럽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1. #운동 #요가 #필라테스

핑클 시절, 통통한 모습에서 어느덧 워너비 몸매로 거듭난 옥주현.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 맛”이라는 명언과 함께 많인 여성들의 워너비 다이어터로 등극했다.
옥주현이 10년 동안 요요 없이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밀은 바로 요가. 과거 요가 비디오와 요가 센터 등 관련 사업을 운영할 정도로 실력자다.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다이어트 비법으로 균형감 있는 자세를 꼽았는데, 척추를 펴고 서있는 것만으로도 근육을 쓰게 돼 큰 운동량을 얻을 수 있다.
2. #식이 #음식 #닭가슴살

32kg을 감량하고도 요요가 오지 않은 박보람. 최근 더 아름다워진 몸매로 돌아왔다. 박보람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식단은 바로 1일 5식. 공복을 두지 않고 조금씩 자주 먹는 방법이 바로 특급비법이었다.
1식은 고구마, 토마토, 오이. 파프리카를 섭취하고 2식은 닭가슴살과 샐러드 3식은 호두, 바나나, 달걀 1개 그리고 4식은 고구마, 닭가슴살, 양상추 마지막으로 5식은 호두, 달걀 1개, 바나나로 나눠 섭취했다.
3. #디톡스 #식품보조제 #다이어트식품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더욱 빠른 효과를 원하는 이들이 찾는 제품이 바로 다이어트 보조제. 남들보다 빨리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디톡스제품을 추천한다.
디톡스는 몸 속의 독을 제거한다는 뜻으로, 몸 속의 독소를 더욱 빨리 배출해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비만을 일으키는 원인인 독소까지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에버앤에버의 디톡스제품인 디에스골드는 점심식사 후 6시간의 공복을 유지한 후 1포를 마시고 물을 천천히 섭취하면 된다. 이후 물변을 통해 독소가 빠져나와 디톡스 효과와 다이어트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다.
사진=제니스뉴스DB, CJ E&M, MMO엔터테인먼트, 에버앤에버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