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스타워즈’ 시리즈의 신작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26일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며 12월 개봉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빛나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새로운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히로인 레이를 비롯 핀, 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디즈니의 팬 컨벤션 D23 엑스포에서 선보인 것으로 ‘스타워즈’ 시리즈의 영원한 제다이 루크 스카이워커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악역 카일로 렌의 얼굴을 배경으로 라이트세이버를 들고 있는 레이의 모습이 담겼다.
시리즈 전통의 노란색 제목이 아닌 붉은색으로 쓰여진 이번 티저 포스터는 전체 톤마저 붉은색으로 통일해 강렬하고 극적인 이야기를 상징하고 있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루크, 레이, 핀, 포 다메론과 레아 공주 그리고 카일로 렌의 캐릭터 포스터도 붉은색 톤으로 맞춰 강렬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나아가 티저 예고편에 등장하는 “이제 제다이가 끝내야 할 때다(It’s time for the Jedi, to end)”는 ‘제다이’라는 상징적인 단어 하나만으로도 스타워즈 마니아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한편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