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b-side 앨범 ‘0M’발매... 타이틀곡 ‘all of my life’ 공개
박원, b-side 앨범 ‘0M’발매... 타이틀곡 ‘all of my life’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박원의 b-side 앨범 ‘0M’와 뮤직비디오가 발매된다.

박원의 새로운 앨범 ‘0M’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지난 26일 공개됐으며, 27일 오후 6시에는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남자 버전과 여자 버전으로 공개됐으며, 달리기를 하는 남자와 방안에서 스파크 폭죽을 킨 여자의 모습이 담겨져 궁금증을 더했다.

이번 ‘0M’는 수록된 모든 트랙이 한 여자와의 이야기로 구성됐다. 한 여자와의 좋고 나쁜 추억으로 인하여 아직까지도 홀로 있을 땐 모든 감정이 바닥까지 가라앉을 만큼 쓸쓸하고 아픈 사랑에 대한 곡들이다.

또한 박원의 기존 음악과는 조금 다른 스타일로 정식 발매를 생각하지 않았던 트랙들로 채워졌다. ‘어떡하면 더 현실적으로 들려줄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해오던 박원이지만, 이번 앨범만큼은 그에게 너무나 현실적인 곡들이기에 ‘어떻게 더 포장해서 들려줘야 할까’에 대한 고민 끝에 완성됐다.

한편 박원은 오늘 27일 오후 6시 ‘0M’를 발매하며, 오후 8시에는 남산 예술원에서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