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tvN 새 예능프로그램 ‘소사이어티 게임2’의 출연진 22 명이 뭉쳤다.
‘소사이어티 게임2’가 2일 출연진 22 명과 이들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전 출연진 22 명이 마치 거대한 탑과 같은 모습을 형상화해 '소사이어티 게임2'가 보여줄 압도적인 스케일을 나타냈다. 또한 '먹고 싸우고 생존하라'라는 프로그램의 카피가 더욱 치열한 생존 프로그램임을 예고한다.
포스터 속에는 ‘더지니어스’의 우승자로 두뇌게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장동민, 연예인 중 최강 피지컬을 자랑하는 줄리엔강,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 전 국가대표 유도선수 조준호가 남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또한 시즌1에서 신체, 두뇌, 정치 등 다방면에서 에이스로 활약한 MMA선수 엠제이킴을 비롯해, 뛰어난 지략가인 이준석과 김광진도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여기에 핫바디로 알려진 모델 유승옥, 아나운서 정인영, 구새봄, 가수 겸 배우 고우리, 래퍼 캐스퍼, 농구선수 출신 영화배우 박광재, 배구선수 출신 배우 학진, MMA선수 권민석, 모델 유리, 피트니스 모델 김회길도 출연한다.
나아가 외국 변호사 김하늘, 특파원기자 알파고, 스마트한 대학생 정은아, 뇌섹남 대학원생 박현석, 히피스타일의 손태호도 서바이벌 대결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연출을 맡은 정종연 PD는 "시즌2에는 더욱 강력한 에너지를 자랑하는 최강 라인업이 뭉쳤다. 지난 7월 뚜렷한 개성이 넘치는 22 명의 출연자들이 원형마을에 모여 예측 불허한 모의사회를 꾸려 나갔다. 시즌1 보다 2배 더 강력하고 뜨거운 생존 전쟁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소사이어티 게임2’ 는 두 개의 대립된 사회로 이루어진 통제된 원형마을에서 22 명의 출연자가 펼치는 13일 간의 모의사회 게임쇼를 선보이는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25일 오후 11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