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프라이머리가 새롭게 선보일 앨범의 타이틀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일 오후 6시 아메바컬쳐 공식 SNS 및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의 타이틀곡 ‘~42(물결사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이번 티저에서는 곡의 반주에 맞춰 각각 똑같이 고개와 발로 리듬을 맞추는 남녀 주인공의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이 교차되며 호기심을 자아낼 예정이다. 총 15초 분량으로 구성된 해당 티저 영상에서는 평범한 남녀의 일상 분위기 속에 달달하고 감미로운 감성의 사운드가 더해지며 더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프라이머리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EP 앨범 ‘신인류’ 타이틀곡 ‘~42’는 첫 만남을 추억하는 연인 사이의 모습을 그린 풋풋한 러브송이다.
이번 곡에는 감미로운 음색을 소유한 안테나뮤직 소속 뮤지션 샘김과 소울풀한 보컬로 유명한 여성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참여했다. 유니크한 보이스 조합에 탁월한 감각을 보여 온 프라이머리의 선택이 이번에도 적중할 지 주목된다.
지난 2015년 발매한 ‘2’ 이후 출시하는 새 앨범에는 샘김과 에스나를 비롯해 카더가든, 서사무엘, 챈슬러, pH-1, 주영 등 쟁쟁한 신예 아티스트들이 프라이머리호의 새로운 크루로 참여했다. 모든 트랙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워도 손색없을 만큼 완성도 높은 신곡들이 수록돼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는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아메바컬쳐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