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악세서리를 잘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면 된다" ('HYO STYLE' 출간 기념회)
소녀시대 효연, "악세서리를 잘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면 된다" ('HYO STYLE' 출간 기념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스타일 완성에 대한 꿀팁과 노하우를 전수했다.

1일 오전 11시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서울 성수동 에스프레소룸에서 자신의 리얼 스타일을 담은 책 'HYO STYLE'(출판사 페이퍼북)의 출간 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인 'HYO’S DAY'는 효연의 스타일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소품들로 꾸며진 공간에서 미니 전시회 형태로 진행됐다.

효연은 "클러치백, 헤어밴드 등의 악세서리를 잘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평소 거울을 정말 많이 본다. 어떻게 하면 예쁠까 하고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면서 나만의 색깔이 있는 스타일을 만든다"고 스타일에 대한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효연이 만든 스타일 북 HYO STYLE은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스타일에 대한 효연의 솔직한 생각과 에피소드를 담은 책으로, 효연이 지금까지 보여줬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사진과 이야기로 담았음은 물론, 일상의 모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스타일 북은 효연의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책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담은 메이킹 비디오도 부록으로 구성, 효연의 개성과 매력은 물론 책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어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사진=서예진 기자 syj@zenithnews.com

김수진 기자
김수진 기자

suji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