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X하하, 이선빈과 핫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발매
스컬X하하, 이선빈과 핫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스컬, 하하와 배우 이선빈이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스컬과 하하, 이선빈은 오는 10일 정오 여름을 겨냥한 싱글 ‘원 러브(One Love)’를 발표한다.

신곡 ‘원 러브’는 한 여자를 일편단심 사랑하는 남자의 열정적인 마음을 그려낸 레게 스타일의 러브송이다. 라틴 풍의 기타 선율과 흥겨운 리듬이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특히 스컬과 하하의 자메이카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레게 톤의 래핑과 이선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레게 썸머송’이 탄생될 것을 예고했다.

스컬&하하는 최근 발매한 곡 '노라(NORA)', 히트곡 ‘부산 바캉스’, ‘뷰티풀 걸(Beautiful Girl)’, ‘러브 인사이드(Love Inside)’, ‘웃지마(Feat. MC 민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레게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너의 목소리가 보여’, ‘복면가왕’, ‘라디오스타’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 노래와 춤, 자작곡 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이선빈은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첫 음원으로 또 한 번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사진=콴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