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꾸민 것 같지만 꾸미지 않은 스타일 연출을 위해서는 티셔츠 만한 아이템이 없다. 특히 블랙 티셔츠는 팬츠나 스커트 등 어떠한 하의와도 잘 어울려 마술 같은 아이템이다.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을 베이직 아이템에 독특한 스커트를 매치하면 어떤 느낌일까? 스타들의 블랙 상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 팁을 제안한다.
◈ 이민정, 유니크한 랩 스커트로 아방가르드 룩 완성

블랙 티셔츠는 어느 하의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이민정은 블랙 티셔츠에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랩 스커트를 매치해 아방가르드한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스커트의 라이트 바이올렛 컬러와 독특한 패턴은 블랙 티셔츠와 대조를 이뤄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이민정은 블랙 앵클 부츠를 신어 언밸런스 기장의 스커트를 더욱 돋보이도록 스타일링 했다.
◈ 김재경, 연보라 빛 티어드 스커트로 믹스매치 패션 완성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블랙 티셔츠, 여성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로 연출하고 싶다면 김재경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김재경은 루즈 핏 블랙 티셔츠에 연보라 빛 티어드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과 페미닌 이미지가 공존하는 믹스매치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커트를 비롯해 블랙 하이탑 스니커즈와 다양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한 그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 박은지, 골드 빛 스커트로 고급스러운 이미지 완성

블랙과 골드의 조합은 언제나 옳다. 박은지는 블랙 롱 슬리브 셔츠에 골드 빛 스커트를 매치해 꾸미지 않은 멋스러움을 표현했다. 특히 과하지 않은 절제된 골드 빛 컬러 스커트는 은은하게 빛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냈다.
나아가 박은지는 트임 포인트가 가미된 스커트 아래로 블랙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블랙 상의 밑단을 스커트 안에 집어 넣은 센스는 보호본능을 유발하는 동시에 그의 세련된 패션 감각을 배가시킨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