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8월 30일 정식 데뷔 확정... 프로모션 일정 공개
굿데이, 8월 30일 정식 데뷔 확정... 프로모션 일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C9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0인조 신인 걸그룹 굿데이가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굿데이(GOOD DAY)의 데뷔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 이미지에 따르면 굿데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올데이 굿데이(ALL DAY GOOD DAY)’는 이달 30일 오후 6시에 베일을 벗는다. 오는 15일부터 앨범 발매 전날까지 티저 이미지, 스포일러 영상, 트레일러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은 굿모닝(GOOD MORNING), 굿나잇(GOOD NIGHT), 미드나잇(MIDNIGHT) 세 개의 유닛으로 나뉘어 네이버 V라이브도 진행한다. 이 생방송을 통해 각 유닛의 정체가 처음 공개되는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소속사는 “굿데이의 데뷔 날짜가 가까워질수록 멤버들과 앨범을 향한 궁금증이 커질 팬들을 위해 이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들을 차례차례 공개할 계획이다”라며, “굿데이 멤버들도 데뷔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 중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굿데이는 함께라면 하루 종일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한 10명의 멤버들처럼 눈부신 아침과 편안한 저녁, 빛나는 밤을 만들어 줄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고자 하는 포부를 지닌 10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지난달 멤버 전원의 프로필이 공개된 이후 빠른 속도로 팬덤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굿데이는 오는 9월 3일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하자마자 첫 콘서트를 개최해 대세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이후에도 V 라이브 및 다양한 팬 이벤트 등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굿데이는 오는 29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며, 다음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올데이 굿데이’를 공개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