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서태지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드는 무대 세트리스트가 공개됐다.
서태지 측은 21일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공연 ‘롯데카드 무브: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25(MOOV:Soundtrack vol.2 SEOTAIJI 25)’ 공연 세트리스트 일부를 공개했다.
소속사는 “‘난 알아요’부터 ‘이 밤이 깊어가지만’, ‘환상 속의 그대’, ‘하여가’, ‘너에게’, ‘교실이데아’, ‘컴백홈’까지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 대표곡 총 8곡에서 서태지와 방탄소년단이 당시 노래와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6월 말 방탄소년단이 서태지 25주년 기념 공연에서 서태지와 한 무대에 선다는 사실이 공개된 직후, 시대를 대표하는 두 아이콘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지대한 관심이 쏠렸다.
서태지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하는 무대의 세트리스트는 서태지와 아이들 1집부터 4집까지 수록곡 중 대표곡으로 엄선됐다. 서태지와 방탄소년단이 만드는 ‘태지보이스’ 무대는 댄스에서 발라드, 록, 힙합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9월 새 앨범 컴백을 앞둔 바쁜 상황에서도 랩과 보컬, 안무 등에서 곡 별로 자신들의 역량을 최대치로 보여줄 수 있도록 서태지와 꾸준히 의견을 나눠왔다. 또 공연 한 달 반전부터 서태지와 아이들 영상 자료와 음원을 토대로 안무와 보컬 연습을 진행했으며, 공연 2주 전인 현재 서태지와 함께 리허설도 진행하고 있다.
서태지 측은 “‘컴백홈’ 리메이크부터 공연연습까지 타고난 재능에 놀라운 성실함까지 보여주고 있는 방탄소년단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한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무대는 서태지 세대부터 방탄소년단 세대까지 모든 세대의 관객을 하나로 만드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롯데카드 무브: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는 오는 9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사진=서태지컴퍼니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