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떻게 하면 다리가 길어 보일까?', '왜 나는 옷 핏이 안 예쁘지?' 고민은 이제 그만! 숨어있던 황금비율을 찾으면 된다.
옷빨 잘 받고 싶다면 이 기획에 주목하자. 한지민, 여자친구 유주와 성소, 고우리, 캐스퍼의 스타일링을 통해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 내 몸에서 보기 힘들었던 황금비율 찾는 꿀팁을 소개한다.
★ 한지민 Pick '드러낼수록 예쁘다' 오프숄더

황금비율을 찾을 수 있는 첫 번째 아이템, 바로 오프숄더다. 오프숄더는 어깨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내 시선을 상체 쪽으로 향하게 한다. 이로써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준다.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연출을 하고 싶다면 한지민처럼 레이스 원단의 원피스 오프숄더에 도전해보자. 시원한 느낌은 물론 러블리한 매력까지 뽐낼 수 있다.
★ 여자친구 유주 Pick 짧을수록 길어 보이는 쇼트팬츠

두 번째 황금비율 아이템은 쇼트 팬츠다. 쇼트 팬츠처럼 라인을 드러내는 짧은 하의는 발목과 다리를 노출해 더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때 상의는 쇼트 팬츠 속으로 넣어 입는 것이 좋다. 그래야 허리 라인이 돋보여 롱 다리를 완성할 수 있기 때문. 여기에 굽이 높은 하이힐이나 발등을 드러내는 샌들 등을 착용하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 여자친구 성소 Pick '깜찍 매력 뿜뿜' 테니스 스커트

테니스 스커트는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면서 체형 커버까지 되는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맨투맨, 피케 셔츠 등 스포티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보디 황금비율을 찾으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까지 뽐낼 수 있다.
★ 고우리 Pick '우아한 가을 여자' 원피스

황금비율을 찾을 뿐만 아니라 우아한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고우리가 착용한 원피스는 허리 선보다 살짝 위에 벨트 디테일을 더한 하이 웨이스트 디자인으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다. 다리 라인을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고우리처럼 스틸레토 힐 매치를 추천한다.
★ 캐스퍼 Pick '시선 싹쓸이' 하의 실종

트렌디하면서 귀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하의 실종룩에 도전해보자. 오버 사이즈 니트, 티셔츠, 후디 등을 원피스처럼 단독으로 입으면 다리가 더 길어 보인다. 상체에 볼륨을 줘 시선을 위로 유도하기 때문. 단독 착용이 밋밋하다면 캐스퍼처럼 워커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스타일링 법이다.
사진=한지민 SNS, 하윤서 기자 hay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