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앤 로즈, 첫 정규앨범 'T’issue' 31일 발표
빈센트앤 로즈, 첫 정규앨범 'T’issue' 31일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밴드 빈센트앤 로즈가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빈센트앤 로즈(VINCENT & ROSEs)는 오는 31일 첫 번째 정규앨범 ‘티슈(T’issue)’를 발매한다. ‘티슈’는 ‘Tale’과 ‘Issue’의 합성어로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이야기를 한 장, 또 한 장의 티슈에 담아 배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화 ‘봄날은 간다’의 대사를 모티브로 하며, 브라스 편곡이 돋보이는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다가가고 싶은 어리숙한 남자의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낸 곡 ‘라면먹고갈래?’를 필두로 이 앨범에는 총 9곡이 담겼다.

클럽 혹은 바(Bar)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낚아채고자 보이지 않는 갈고리를 하나씩 장착한 우리의 모습을 그린 ‘캡틴 훅(Captain Hook)’, 홀로 가슴앓이 하는 사람들의 심정을 드라마틱하게 펼쳐낸 ‘원스 어게인(Once Again)’, 첫 사랑과의 이별 후 추억 속 그녀를 다시금 꺼내어 보는 ‘안녕, 나의 선데이 스타(Sunday Star)’, 마치 파란 장미처럼 있을 수 없는, 이루어 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애절하게 노래한 ‘어 블루 로즈(a Blue Rose)’까지 감성적인 마음을 담은 슬로우 넘버들의 곡도 있다.

또한 우울하고 앞이 보이지 않는 깜깜한 시대의 현실 속 희망과 꿈을 결연하게 내 비친 ‘새벽이 오기 전’은 밴드가 소리 내 외칠 수 있는 그 시대정신과 자화상을 담으며 마지막 트랙을 장식하고 있다.

한편 빈센트앤 로즈는 오는 9월 23일 홍대에 위치한 프리즘 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파티를 연다.

 

사진=빈센트앤 로즈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