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더 뮤지컬' 1+1으로 만나자! '밸류데이' 진행
'베어 더 뮤지컬' 1+1으로 만나자! '밸류데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문화 콘텐츠 제작 및 지원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밸류컬처앤미디어가 ‘베어 더 뮤지컬’을 1+1의 혜택에 관람할 수 있는 ‘밸류데이’를 진행한다.

‘밸류데이’는 문화사업 증진 및 관객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오는 21일과 22일 공연 회차에 한해 티켓 1매 구매 시 1매가 추가 증정된다. 예매를 원할 경우 개인의 SNS 계정에 ‘베어 더 뮤지컬’과 관련된 이미지와 응원글, 태그 등을 업로드 하는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은 오는 8일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밸류데이 관계자는 “관객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문화사업 증진을 추구하는 밸류컬처앤미디어에서 티켓금액의 일부를 보존하는 행사이다. 최근 침체된 문화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베어 더 뮤지컬'은 정원영, 윤소호, 이상이, 성두섭, 전성우, 서경수 등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의 출연소식과 함께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작품. 청소년의 정체성과 고민, 불안한 심리 등을 깊이 있게 다루며 공감과 호응을 얻고 있다. 8월 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13일에 마지막 일주일 분에 해당하는 회차의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사진=쇼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