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편안한 슈즈로 화제가 된 브랜드 락포트가 더욱 새로워졌다.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성생명 서초타워 내 락포트코리아가 신규 사무실에서 17FW 컬렉션 소개 및 스테디셀러 슈즈를 소개하는 프레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락포트 행사는 과거와 현재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트루테크(truTECH), 트루플렉스(truFLEX), 토탈모션(TOTAL MOTION) 등 락포트 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접목된 FW17 신규 컬렉션 및 스테디셀러 슈즈를 소개했다.

특히 락포트는 이번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독특한 형태로 신제품을 공개했다. 모델을 통해 신제품 슈즈와 어울리는 의상을 제안하고, 의상을 갈아입으면서 또 그에 걸맞는 새로운 슈즈를 보여주면서 다양한 라인을 시각적으로 어필했다.

락포트가 주요하게 선보인 신제품으로는 컨템포러리 디자인 스니커즈 컬렉션 ‘콜 레이스 투 토’와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고 캐주얼한 슈즈 ‘아리엘 크로스 고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스러운 착화감의 펌프스 ’트루플렉스 차야 펌프스’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앵클부츠 ‘게일 집 부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라인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락포트는 기존 아디다스코리아로부터 법인이 분리돼 국내 자회사로 새롭게 출범하게 됐다.
사진=경지유 기자 juju@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