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지소울의 새 앨범 수록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영상이 첫 공개됐다.
소속사 하이어 뮤직은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지소울의 새 미니앨범 ‘제자리(Circles)’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소울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앨범 이미지들과 함께 ‘제자리’에 수록된 총 여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흘러나와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앞서 디지털 싱글로 선공개된 ‘데킬라(Tequila)’와 ‘술버릇(bad habit)’을 포함해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원 모어 인트루드(One More interlude)’, 리스너들에게 나른한 듯 편안한 느낌을 주는 보컬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아직도 난(Can’t)’, 지소울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제자리’, 트렌디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피운드 유(Found You)’까지 여섯 트랙 모두 일부분만 들어도 완성도 높게 작업됐음을 알 수 있다.
지소울은 지난 6월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에 합류한 후 스컬&하하 '노라(Nora)', 지코 '안티(Anti)' 등의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끊임없이 숱한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래퍼 주노플로의 무대를 깜짝 지원사격 해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지소울이 하이어 뮤직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 ‘제자리’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하이어 뮤직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