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올 여름 강원도 속초의 파란 하늘이 단 한 사람을 위한 초대형 프로포즈 스크린으로 변신한다.
3D 하이퍼파사드 공연 ‘더 블루’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초대형 프로포즈 이벤트 ‘그대안의 BLUE’를 진행하는 것. 오는 17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20층 건물(높이 76m)에 초대형 3D 영상 프로포즈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공식 웹사이트 또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그대안의 블루’ 프로포즈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이벤트 영상은 1부 공연 종료 후 상영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가족, 연인, 친구를 위한 단 하나의 특별한 ▲3D 프로포즈 영상 제작과 ▲숙박권(1박 2일) ▲공연 초대권(R석, 최대 4매) 등 총 1억원 상당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포즈의 특전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더 블루'는 총 110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기대평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SNS 이벤트 게시물에 공연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고 이를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인 동반 공연티켓(R석 20명, S석 30명)과 ▲워터피아 2인 이용권(5명)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한편, 오는 18일 강원도 속초 영랑호리조트에서 열리는 '더 블루’는 초대형 3D 하이퍼파사드 맵핑, 디제잉, K-POP 공연 등이 어우러진 종합 미디어퍼포먼스 쇼로 박칼린 감독이 총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미디어엔메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