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볼수록 탐나는 여자 연예인들의 스타일. 어떻게 연출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는 여성들을 위해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아티스트를 직접 인터뷰했다.
50 번째 주인공은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송지원 역의 박은빈이다. 극중 박은빈은 실전경험 없이 오직 19금 영상을 통해 성 지식을 습득한 인물로 항상 남자와의 뜨거운 그것을 갈망하고 있다.
박은빈이 이번 시즌에는 솔로탈출에 성공하고 사랑을 이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제니하우스 청담힐 오윤희 원장에게 솔직 담백 메이크업 노하우를 물었다.
★ 오윤희 원장이 말하는 ‘송지원 메이크업’ 집중 포인트

오윤희 원장 : 은빈 씨가 피부톤이 좋은 편이라서 좋은 피부톤을 강조하기 위해 연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했고요. 은빈 씨가 살짝 짝눈이어서 짝눈을 커버하기 위해 아이라인을 연하게 그려 균형을 맞춰 주는 것이 포인트예요.
★ Base :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비결은 파운데이션 믹스!

오윤희 원장 : 베이스가 두꺼운 느낌이 들지 않도록 최대한 얇게 발랐어요. 한 개의 파운데이션만으로 피부 톤을 맞추기 어려워 두 가지 제품을 믹스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균일한 피부 표현을 위해 힘썼어요.
★ Eye : 아이 라인으로 양쪽 눈의 밸런스

오윤희 원장 : 핑크 코랄 섀도를 연하게 베이스로 깔아줬고요. 아이 라인도 진하지 않게 그려 양쪽 눈의 밸런스를 맞췄어요.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에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올려 또렷한 눈매를 표현했어요.
★ Lip & Chic : 핑크+오렌지=러블리 메이크업

오윤희 원장 : 생기있는 입술과 피부 표현을 위해 핑크와 오렌지 컬러를 주로 사용했어요. 특히 은빈 씨 메이크업에는 피치코랄 컬러의 블러셔를 아이 메이크업과 볼터치에 함께 사용했어요. 그리고 립은 오렌지 컬러 틴트로 마무리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했어요.
사진=JTBC '청춘시대2' 홈페이지,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