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소리바다어워즈] 정연-아이린-은하, 예쁨주의 헤어-메이크업 3
[제1회 소리바다어워즈] 정연-아이린-은하, 예쁨주의 헤어-메이크업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성지수 기자] 아이돌의 등장에 레드카펫의 열기는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웠다.

‘2017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 뮤직 어워즈(Soba Best K Music Awards)’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됐다. 본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에는 대한민국 최고로 꼽히는 아이돌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 중에서도 트와이스 정연, 레드벨벳 아이린, 여자친구 은하가 사랑스러우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완벽한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시상식을 압도한 세 사람의 스타일링을 분석해봤다.

◈ 트와이스 정연, 브라운 단발 헤어스타일 X 생기발랄 립 메이크업

트와이스 정연은 갈색으로 염색한 단발 헤어에 시스루 앞머리를 내려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2:8 가르마를 타고 자연스럽게 내린 앞머리는 그의 작은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한 단발 헤어 끝에 살짝 컬을 더해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나아가 정연은 또렷한 눈매를 강조하기 위해 블랙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 점막을 채웠으며, 브라운 계열 섀도로 눈 꼬리에 음영을 더했다. 또한 애교살은 골드 섀도를 살짝 덧발라 마치 눈물을 머금은 듯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여기에 핑크빛으로 입술을 물들여 생기를 더했다.

◈ 레드벨벳 아이린, 내추럴 롱 헤어스타일 X 세련된 메이크업

레드벨벳 아이린은 블랙으로 염색한 롱 헤어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풀어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1:9 가르마를 타고 앞머리 없이 내린 긴 내추럴한 헤어는 여성스러움의 정점을 찍었다.

더불어 아이린은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하고자 매트한 피부 메이크업 위에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눈꼬리는 길게 뺐으며, 아이 브로는 자연스러운 아치형으로 그려 그의 새침한 표정을 돋보이게 했다. 무엇보다 아이린은 하얀 피부에 레드 립을 연출해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 여자친구 은하, 블랙 단발 헤어 X 볼륨 속눈썹 메이크업

여자친구 은하는 귀여운 소녀 콘셉트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블랙 단발로 연출한 헤어스타일에 일자 컷 앞머리를 내려 앳된 소녀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특히 모발 끝으로 갈수록 볼륨이 살아나는 헤어스타일은 은하의 계란형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도록 했다.

나아가 은하는 블랙 아이라이너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으며, 마스카라를 활용해 속눈썹에 볼륨을 더했다. 이로써 완성된 은하의 이국적인 눈매는 그의 매력적인 미모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양쪽 볼에는 은은한 핑크 블러셔로 홍조를 띄어 수줍은 소녀의 면모를 뽐냈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성지수 기자
성지수 기자

jssung@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