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GOT7) 새 앨범 ‘7 for 7’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갓세븐은 리더 JB가 작사, 작곡한 ‘유 아(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뿐만 아니라 총 7트랙의 앨범 전곡 크레딧에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고른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냈다.
해당 트랙리스트는 갓세븐 멤버들이 한 곳을 향해 나아가는 뒷모습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신보 타이틀곡 ‘유 아’를 비롯해 영재가 작사와 작곡하고 뱀뱀이 작사에 참여한 '문 유(Moon U)', JB의 자작곡 ‘틴에이저(Teenager)’, 진영의 자작곡 ‘파이어워크(Firework)’, 뱀뱀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리멤버 유(Remember You)’, 유겸의 자작곡 ‘내게’, 잭슨과 마크 그리고 뱀뱀이 작사에 참여한 ‘페이스(Face)’까지. 일곱 곡의 크레딧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특히 JB는 지난 7월 5년 만에 컴백한 JJ프로젝트의 앨범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갓세븐 앨범 중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뽐냈다.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다양한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완전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갓세븐이기에 7개월 만의 신보에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갓세븐의 타이틀곡 ‘유 아’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오는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