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롯데시네마가 추석 이벤트를 펼친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25일부터 추석 연휴 극장을 찾을 관객들을 위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롯데시네마가 제안하는 명절 탈출법’은 명절 스트레스로부터 탈출해 탈출해 즐겁게 영화를 관람할 계획을 하고 있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25일부터 오는 10월 9일까지 추석연휴 동안 롯데시네마 모바일앱에서 영화를 예매하고 영화를 관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되며, 예매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스파 이용권, 영화 관람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복(福)송편을 획득하라!’ 이벤트 역시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이벤트 페이지 속 그릇에 담겨있는 송편 중 하나를 선택하면 영화 예매권 및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3일부터 5일까지 윷놀이와 투호 이벤트가 진행된다. 약과, 볼펜&수첩 세트, 영화 무료 관람권, 샤롯데 관람권, 밀레 상품권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롯데시네마 측은 “한가위를 맞아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도 관람하고, 다양하게 마련된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롯데시네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