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더블에스301의 김규종이 신보를 발매한다.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허그 미(HUG ME)’는 살아가며 느낄 수 있는 많은 고민과 어려움을 김규종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위로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어쿠스틱 곡이다.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김규종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허그 미’를 포함해 총 2곡이 수록됐다. 지난 5월 발매된 ‘Play in Nature Part.1 SPRING’에 참여했던 실력파 프로듀서 어깨깡패와 다시 호흡을 맞춰 더욱 견고해진 시너지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Play in Nature'의 두 번째 시리즈인 이번 앨범은 지난 ‘Part.1 SPRING’에 이어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김규종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CI ENT는 “김규종이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두 번째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인 만큼 더욱 성숙해진 김규종만의 감성을 담아내기 위해 아티스트를 포함한 모든 스태프들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타이틀곡 ‘허그 미’에 담긴 의미처럼 많은 분들이 노래를 들으시며 마음에 포근한 위로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에스301의 김규종은 2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 음원 공개에 이어 오는 12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CI ENT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