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다. 기온이 상승할수록 사람들은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서 하루에도 몇 번씩 물을 찾는다. 하지만 덥다고 아무 물이나 마시다 보면 더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오염된 물을 마시면 여름 식중독에 걸리기 쉬운데, 한 번 섭취한 물은 다시 몸 밖으로 배출되기까지 약 90일간 체내에 머물기 때문에 내 몸에 건강한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좋은 물이란 무엇일까. 미네랄과 활성수소, 육각수를 풍부하게 함유한 물로 체액과 같은 약알칼리성을 띤 물로 인체에 필요한 미네랄을 공급하고 각종 질병과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힘을 가진 물을 말한다. 활성산소는 현대인의 잘못된 식습관과 과로, 스트레스 등으로 과잉 생산되며 인체를 공격하는 해로운 성분이다.
이에 활성산소를 제거해야 하는데, 활성산소를 잡는 것이 바로 활성수소가 풍부한 알칼리 이온수이다. 알칼리 이온수는 우리 몸의 체액과 비슷하여 흡수가 빠르고 칼슘,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이 풍부해서 갈증뿐만 아니라 더위에 지친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알칼리 이온수는 알칼리 이온수기 설치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데, 알칼리 이온수기를 구입할 때는 제조회사와 브랜드를 따져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바이온텍의 알칼리이온수기는 앞선 기술력으로 다양한 알칼리이온수기를 개발하였으며, 평생고객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구매한 모든 고객의 편리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필요 시 산성 이온수 선택버튼을 눌러 작동시키면 산성이온수가 알칼리 이온수 출수관으로 출수되어 용도에 맞게 다각도로 이온수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바이온텍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