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명절이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왔지만, 남는 것은 피곤함과 늘어난 체중뿐이다. 명절에 늘어난 체중을 원상복귀 시키고자 다이어트를 계획중인 이들이라면 이번 기획을 주목하자. 다이어트로 새로운 리즈를 갱신한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과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지금 바로 공개한다.
1. 젝키시절 리즈 갱신, 은지원

약 7kg을 감량하며 남자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워준 은지원. 체중 감량 이후 전성기 젝스키스 시절의 외모로 돌아오며 새로운 리즈를 갱신했다
은지원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사장님이 살을 빼면 어떻겠냐고 권유했다”고 말하며 다이어트 시작 이유를 설명했다. 이후 은지원은 “인스턴트 음식을 끊지 못해 1일 1식으로 살을 뺐고 금연까지 성공했다”고 말하며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공개했다.
2. 귀여운 외모에서 여신 미모로, 정소민

데뷔 시절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았던 정소민. 다이어트 성공 후 외모는 물론 몸매까지 완벽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정소민이 밝힌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천천히 살을 빼는 것”이다. 정소민은 “살이 잘 빠지지 않은 체질 특성 상 식이요법과 한이원 침 시술을 병행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했다. 여기에 “요가와 운동을 추가해 약 1년 반에 걸쳐 천천히 살을 뺐다. 건강을 헤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3. 원조 섹시퀸, 엄정화

원조 섹시퀸 엄정화. 항상 멋진 몸매를 소유할 것만 같은 엄정화도 다이어트를 빼놓지 않고 진행한다고 알려졌다.
엄정화의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감자. 굶지 못하는 탓에 감자로 식사를 대체해 섭취한다고 밝혔다. 엄정화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미리 껍질을 깎아 불려놓은 감자를 갈아 생감자즙을 마시고, 점심에는 감자 2개 정도를 쪄먹는다. 이때 감자를 많이 넣고 밥을 지어 먹는 것도 좋다. 마지막으로 저녁은 아침과 동일하게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진=제니스뉴스 DB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