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영상] 김주택-조형균-배두훈, "저희 팀 강점은요"(팬텀싱어2 기자간담회)
[Z영상] 김주택-조형균-배두훈, "저희 팀 강점은요"(팬텀싱어2 기자간담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한동주 기자] JTBC '팬텀싱어2' TOP 12 기자간담회가 2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 JTBC 사옥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형중PD, 안세권, 배두훈, 박강현, 고우림, 이충주, 정필립, 조형균, 김동현, 김주택, 강형호, 조민규, 한태인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미라클라스 팀의 김주택은 "팀에 성악가가 3명이 있어 소리적인 면에서 다른 두 팀보다 단단하다"며 "소리의 울림이 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에델라인클랑 팀의 조형균은 "단단한 바닥을 담당하는 베이스 김동현과 화려한 지붕을 담당하는 테너 안세권이 팀에 있다"며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고 4명의 하모니가 안정적이고 아름답다"고 밝혔다.

포레스텔라 팀의 배두훈은 "4명의 개성이 뚜렷한 것이 장점"이라며 "이 무대가 아니면 언제 노래할 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모든 것을 걸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JTBC '팬텀싱어2'의 1차 결승전 무대는 오는 27일 방송되며, 2차 결승전 무대는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 JTBC '팬텀싱어2'는 평균 시청률 4%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시즌1의 기록을 뛰어넘으며 금요일 예능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