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신혜선 담당 아티스트가 직접 밝힌 '황금빛 내 인생' 서지안 메이크업
[기획] 신혜선 담당 아티스트가 직접 밝힌 '황금빛 내 인생' 서지안 메이크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볼수록 탐나는 여자 연예인들의 스타일. 어떻게 연출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는 여성들을 위해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아티스트를 직접 인터뷰했다.

57 번째 주인공은 KBS2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태수(천호진 분)의 딸이자 이란성 쌍둥이 서지수(서은수 분)의 언니로 열연 중인 서지안 역의 신혜선이다.

특히 지난 12일에 ‘황금빛 내 인생’ 방송된 22회는 37.9%(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시청률을 기록하며 ‘KBS 주말드라마’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시청률 상승세 행진에 시청률 40%를 돌파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신혜선의 메이크업을 직접 담당하고 있는 에스휴 선덕 원장과 설희 팀장에게 솔직 담백 메이크업 노하우를 물었다.

♥ 담당 아티스트가 말하는 서지안 메이크업 집중 포인트

선덕 원장&설희 팀장 : 서지안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이예요. 또한 어느 부분을 강조한다기보단 전체적으로 진하지 않은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립과 치크를 어우러지게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에요.

♥ Concept : ‘차도녀’ 이미지 강조

선덕 원장&설희 팀장 : 신혜선 씨가 연기하는 캐릭터 특성에 맞춰서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했어요. 특히 색감을 많이 넣지 않고 깔끔한 느낌을 살렸어요.

♥ Base : ‘꿀피부’ 살리는 깔끔 메이크업

선덕 원장&설희 팀장 : 신혜선 씨의 피부 결을 살리기 위해 베이스 브러시와 스펀지를 사용해 최대한 얇게 여러 번 펴 바르고 두드리기를 반복해요.

♥ Lip & Chic : 내추럴한 색조 메이크업

선덕 원장&설희 팀장 : 립은 말린 장미나 누드 톤의 컬러를 주고 사용해요. 특히 틴트 제형의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편이예요.

치크는 코랄, 피치 톤의 컬러를 사용해요. 이때 촉촉해 보이기 위해 크림 제형의 블러셔를 이용하고 있어요.

♥ 서지안 메이크업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팁

선덕 원장&설희 팀장 : 서지안 메이크업에서 중요한 것은 속눈썹이예요. 마스카라를 이용해 한 올 한 올 올려 또렷한 눈매를 표현하는 게 포인트에요.

 

사진=KBS2 ‘황금빛 내 인생’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