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크리스마스 파티 퀸이 되고 싶다면 손끝까지 완벽하게 준비하자.
'12월의 꽃' 크리스마스가 한달 남았다. 연말 준비로 바쁜 이 시기에도 항상 신경 써야할 것이 바로 네일이다.
손끝까지 완벽한 연말을 위한 네일 디자인을 한데 모았다. 화려한 파츠를 자랑하는 네일부터 미니멀한 포인트 네일까지 지금 바로 만나보자.
♥ ‘블링블링 최강자’ 파츠 네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계획 중이라면 볼드한 파츠를 이용한 네일에 도전하는 것은 어떨까? 하트 모양의 파츠로 포인트를 준 이번 네일은 파츠 뿐만 아니라 글리터 네일 폴리시를 함께 이용해 더욱 화려한 느낌을 연출했다.
♥ ‘우주를 담은’ 글리터 네일

보라, 연보라, 파랑, 핑크 등 여러 색을 이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 글리터 네일은 화려한 매력으로 연말에 가장 사랑 받는 디자인이다.
또한 이 디자인은 글리터 뿐만 아니라 파츠를 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더불어 입자가 고운 글리터와 입자가 굵은 글리터 폴리시를 함께 사용해 유니크하면서도 포인트로 이용했다.
♥ ‘겨울 네일의 정석’ 체크 네일

체크 네일은 매년 가을, 겨울 가장 사랑받는 디자인이다. 특히 2017년 FW를 강타한 매트 네일과 만나 더욱 매력적으로 변신했다. 여기에 딥 오렌지와 버건디 컬러의 네일로 포인트를 주고 진주 장식을 부분적으로 더해 멋스럽게 완성했다.
♥ ‘심플한 게 때론 가장 예쁘다’ 포인트 네일

연말 네일이라고 항상 화려한 것만 있는 것은 아니다. 때론 베이직한 디자인이 가장 트렌디한 법이다. 이번 네일은 스킨톤 네일과 함께 이용한 초승달 모양의 파츠가 포인트다.
스킨톤 네일 폴리시를 이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깔끔한 큐티클 정리다. 여기에 매트한 텍스처를 더해 트렌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연출했다.
사진=뉴민뉴네일, 아티스트 말랑 SN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