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요즘엔 이게 대세라던데?’ 샤워 가운 인증샷 3
[기획] ‘요즘엔 이게 대세라던데?’ 샤워 가운 인증샷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샤워 가운 인증샷이 SNS에서 화제다. 요즘 샤워 가운은 단순한 배스 타임용 옷이 아닌, 외출용 드레스로 활용되기도 한다.

따라 하기 어렵지만 보고 있으면 빠져드는 샤워 가운 인증샷. CL, 지지 하디드, 이호정 등 여자 스타들이 직접 연출한 샤워 가운 스타일링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 ‘살아있는 눈빛, 역시 센 언니’ CL

샤워 가운과 드레스의 이색 조합이 눈에 띄는 스타일링이다. CL이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샤워 가운을 떠올리게 하는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했다. 코지한 느낌의 드레스와는 반대로 얼굴만 한 크기의 이어링과 투명 스트랩으로 발 전체가 드러나는 플랫폼 힐을 매치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인 이번룩에 립처럼 새빨간 패디큐어가 포인트다.

▶ ‘말도 안 되는 몸매’ 지지 하디드

할리우드 역시 샤워 가운 인증샷에 빠졌다. 최근 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끈 모델 지지 하디드는 샤워 가운에 운동화를 매치한 독특한 스타일링 인증샷을 SNS에 게시했다. 다 씻은 후 입는 샤워 가운이지만 지지 하디드는 화려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매치해 눈길을 끈다.

▶ ‘톱모델의 일상’ 이호정

샤워 가운에 머리를 감싼 수건까지 완벽한 배스 타임룩을 연출한 모델 이호정이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해 홍콩에서 열린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참석 전 이호정이 준비하는 모습을 담은 것으로 화장기 없는 내추럴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호정은 배스 타임룩으로 연출했으나, 가수 리타 오라는 한 행사장에 이호정과 똑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CL, 지지 하디드, 이호정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