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1, '개츠비' 다큐멘터리 쇼트 필름 공개... 식케이-후디 지원사격
pH-1, '개츠비' 다큐멘터리 쇼트 필름 공개... 식케이-후디 지원사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pH-1이 지난 2일 소속사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개츠비(GATSBY)'의 다큐멘터리 쇼트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다큐멘터리 쇼트 필름은 4개월 만에 돌아온 pH-1의 새 싱글 앨범 '개츠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했다. 

다큐멘터리 쇼트 필름은 "행복이란 무엇일까? 난 꽤 오랫동안 답을 찾으려 했지만 찾지 못했다"는 대사를 시작으로 pH-1이 갖고 있는 행복과 개츠비의 관계를 단면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필름의 마지막에 '개츠비'의 트랙리스트를 예고했다. 두 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식케이와 후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펜트하우스(Penthouse) (feat. 식케이) (prod. 아프로)'와 '커뮤니케이트(Communicate) (feat. 후디) (prod. 우기)'를 수록했다. 

이번 앨범은 ‘위대한 개츠비’의 주인공 개츠비를 현대 사회인들에게 빗대어 제작했으며, pH-1이 떠나온 뉴욕 롱아일랜드를 떠올리며 제작한 EP 앨범 ‘더 아일랜드 키드(The Island Kid)’와 같은 배경이다. 

이전 앨범 마지막 수록곡인 6번 트랙 ’15’가 이번 앨범의 오프닝에 연결돼 ‘개츠비’가 ‘더 아일랜드 키드’의 연장선에 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pH-1의 새 싱글 앨범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하이퍼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