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보이그룹 빅스 멤버 라비가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두 번째 믹스테이프 앨범 ‘너바나’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보이그룹 빅스 멤버 라비가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기획부터 곡 작업까지 참여한 두 번째 믹스테이프 앨범 ‘너바나(NIRVANA)’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너바나(NIRVANA)’를 비롯해 ‘카멜레온(CHAMELEON)’, ‘라비 다 로카(RAVI DA LOCA)’, ‘페이데이(PAYDAY)’, ‘웨어 엠 아이(WHERE AM I)’ 등 신곡들과 앞서 발표한 ‘끓는점’, ‘알코올(ALCOHOL)’을 수록했다.
또한 이번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피처링과 래퍼 군단의 든든한 지원 사격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보컬리스트 박지민이 타이틀곡 ‘너바나’를 피처링했으며, 래퍼 식케이(Sik-K), 러버소울의 최초아, 오르내림(OLNL), 마이크로닷(MICRODOT) 등 힙합 뮤지션들과의 화려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높였다.
더불어 라비는 꿈 그리고 그 너머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이번 믹스테이프 앨범을 통해 감각적인 노래로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라비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믹스테이프 앨범 ‘너바나’를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