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5색 클렌징 ‘클린 스타트’ 론칭... 내 피부 찰떡템은?
정샘물, 5색 클렌징 ‘클린 스타트’ 론칭... 내 피부 찰떡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정샘물이 타입과 선호하는 제형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6일 새로운 클렌징 라인 ‘클린 스타트(Clean Start)’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정화 능력이 좋은 모링가 씨드 성분을 함유해 미세먼지와 메이크업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더불어 피부에 미네랄과 수분을 공급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정샘물의 클린 스타트 라인은 ‘디톡시드 크리미 폼’, ‘디톡시드 클렌징 워터’, ‘디톡시드 립 앤 아이 리무버’, ‘디톡시드 클렌징 오일’, ‘디톡시드 오일 밤’ 등 총 5가지로 구성했다.

먼저 클린 스타트 디톡시드 오일 밤은 천연 식물성 오일을 71% 함유한 오일 밤 타입 클렌저로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멜팅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한 클린 스타트 디톡시드 클렌징 워터는 가벼운 워터 타입으로 데일리 메이크업뿐 아니라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날에는 듀얼 코튼 패드에 덜어 1차 세안제로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클린 스타트 디톡시드 클렌징 오일은 워터리 오일 포뮬러로 산뜻하고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클린 스타트 디톡시드 립앤아이 리무버는 타 제품 대비 오일 함량이 적고 수분 함량이 높아 사용시 잔여감이 없다.

끝으로 클린 스타트 디톡시드 크리미 폼은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제품이다. 내장된 듀얼 코튼에 폼을 소량 덜어 피지가 많은 코 또는 입가에 살짝 문지르면 자극 없이 각질 케어도 가능하다.


사진=정샘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