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플랜, ‘해피바우와우’ 출시... 소장욕구 댕댕이템
그라운드플랜, ‘해피바우와우’ 출시... 소장욕구 댕댕이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라운드플랜이 황금 개띠 해 맞이 한정 컬렉션을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27일 2018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 ’해피바우와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라운드플랜이 새로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에 직접 그린 듯한 강아지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한 패키지에 들어있는 3종이 각각 다른 일러스트로 구성돼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준다. 더불어 기내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사이즈 구성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그라운드플랜의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는 위치하젤수를 85% 함유해 피부 재생 기능과 향균 및 항산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병풀 추출물, 캐머마일 꽃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라운드플랜의 김희경 부대표는 “그동안의 끊임없는 고객들의 관심이야말로 그라운드플랜이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었다.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한정판을 제작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운드플랜의 해피바우와우 컬렉션은 27일 온라인 선출시 이후 오는 3월 2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그라운드플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