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도 반했다' 한혜진, 휠라 인티모 화보 공개... 이 몸매 실화?
'전현무도 반했다' 한혜진, 휠라 인티모 화보 공개... 이 몸매 실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모델 한혜진이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가 6일 2018 봄 시즌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을 출시 소식과 함께 모델 한혜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혜진은 테니스 코트 세트를 배경으로 특유의 건강미와 자신감 넘치는 포즈,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혜진이 착용한 인티모 더 테니스는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한 휠라 인터모의 헤리티지 라인이다. 네이비, 레드,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테니스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에 로고를 포인트로 가미해 애슬레저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브래지어 아웃밴드와 드로즈 밴드는 테니스 경기시 착용하는 헤어밴드 디자인을 모티브로 해 경쾌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올봄 테니스의 열기가 더해가는 가운데, 테니스 무드를 즐길 수 있는 언더웨어인 인티모 더 테니스 또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휠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테니스 특유의 분위기를 강조한 디자인 그리고 기능성까지 지니고 있어 멋스럽고 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휠라 인티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