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 이성경과 함께 말레이시아로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 이성경과 함께 말레이시아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라네즈가 말레이시아에서 글로벌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브랜드 라네즈가 지난 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리에서 개최한 ‘레이어링 커버 쿠션’ 글로벌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하나의 제품에 컨실링 베이스와 쿠션이 담겨 있는 2 in 1 제품으로, 결점 없고, 맑은 피부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선보이는 글로벌 프레스 콘퍼런스 및 2018년 트렌드 메이크업 스테이지 쇼를 포함한 갈라 디너로, 9개국 미디어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1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2018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며, K-뷰티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레이어링 커버 쿠션에 원하는 문구를 인그레이빙하고,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은 뒤 잡지 커버 콘셉트로 기념 포토를 촬영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피날레로 진행한 갈라 디너에서는 라네즈의 모델 이성경이 함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성경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제가 정말 필요로 했던 쿠션이다. 컨실링 베이스를 함유해 커버력이 좋으며, 제 피부처럼 자연스럽다. 하루 종일 피부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네즈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과 함께 글로벌 여성들에게 라네즈가 추구하는 스파클링 뷰티를 전파할 계획이다.


사진=라네즈 제공

이혜린 기자
이혜린 기자

press@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