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연극 '슈퍼맨닷컴'이 소원을 이뤄주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슈퍼맨닷컴'을 제작한 극단 소년은 공연 기간 내 배우들이 직접 나서 슈퍼맨이 되어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품의 주 배경인 ‘슈퍼맨닷컴’은 대행업을 하는 업체로, 이름처럼 어려운 사람들을 지켜주고 돕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다. 제작사인 극단 소년은 개막부터 지금까지 뜨거운 사랑을 보여준 관객들을 위해 이색 이벤트로 무대에서 나와 현실 슈퍼맨이 되어 소원을 이뤄주는 재기 발랄한 이벤트를 펼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극단 소년의 멤버인 블락비(Block B) 표지훈(피오), 최현성, 임동진, 이한솔, 이충호가 직접 나설 예정으로 알려져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되는 가운데, 차후 공연 기간 동안 불시에 진행된다.
귀가도우미, 전등 갈아주기, 같이 밥 먹기 등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사연을 신청할 수 있으며, 극단 소년 페이스북 게시물의 댓글을 통해 오는 14일 오후 12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작품을 관람하지 않아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연극 ‘슈퍼맨닷컴’은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인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낸 창작 희곡으로, 지난해 6월 연극 ‘마니토즈’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극단 ‘소년’의 2018년 첫 작품이다.
극단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된 극단으로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며 창단 이후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오는 4월 8일까지 JTN 아트홀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극단 소년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