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갑자기 확 따뜻해진 3월, 날씨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하고 설레게 하는 뷰티 프로모션을 파헤쳐 봤다.
아직 봄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들을 구매하지 못했다면 이번 3월 프로모션을 놓칠 수 없는 기회가 아닐까?
지금이라도 지갑 들고 당장 뛰쳐나갈 준비가 됐다면 토니모리부터 이니스프리, 라우쉬, 아리따움이 준비한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 토니모리, 3월 ‘빅 세일’ 프로모션

브랜드 토니모리가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8 S/S 메이크업 신제품부터 기존 스테디셀러를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선케어 제품은 전 품목 50% 할인한다고 하니 봄철 자외선 차단제를 아직 구매 못했다면 지금이 기회이지 않을까?
$$ 이니스프리, 3월 ‘프레시 그린데이’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프레시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스무살 메이크업 대전’으로 선크림, 마이 팔레트, 마스카라, 브러시, 아이 브로 등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라우쉬, 3월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브랜드 라우쉬가 3월 한 달 간 외부환경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 고민이 많아진 이들의 니즈를 반영해 올리브영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라우쉬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베스트셀러 체험 5종 키트와 재구매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까지 증정한다.
$$ 아리따움, 3월 ‘멤버십 데이’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3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메이크업 제품까지 최대 50%까지 폭넓은 할인 혜택으로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클럽 회원이라면 ‘프레시 파워 에센스 파우치팩’과 ‘키스미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토니모리, 이니스프리. 라우쉬 제공, 아리따움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