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나얼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 MV 주인공으로 낙점
신혜선, 나얼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 MV 주인공으로 낙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나얼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배우 신혜선이 출연한다.

26일 나얼의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오는 28일 발표 예정인 나얼 정규 2집 ‘사운드 닥트린(Sound Doctrine)’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 뮤직비디오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혜선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소속사는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혜선이 나얼 정규 2집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신혜선이 뮤직비디오 이미지와 잘 맞는 배우라는 점에 나얼도 적극 찬성하면서 출연이 성사됐다”라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과 함께 신혜선이 나얼을 향한 팬심을 드러낸 사연도 재조명되고 있다. 신혜선은 과거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나얼의 ‘귀로’를 신청했다. 당시 신혜선은 “나얼 씨의 팬이다. 나얼 씨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도록 해주신다면 꼭 출연하겠다”라며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22일 첫 번째 티저를 통해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준 나얼은 두 번째 티저에서는 정규 2집 수록곡인 ‘컴포터(Comforter)’의 짧은 노랫말과 함께 최초로 내레이션을 선보였다. 26일과 27일 오후 6시 각각 공개되는 세 번째, 네 번째 티저에서도 앨범의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티저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나얼은 브라운아이드소울로의 활동도 준비하고 있다. 이들은 오는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수원, 광주, 부산까지 전 멤버가 함께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소울 워크(SOUL WALK)’ 공연을 준비 중이다.

 

사진=롱플레이뮤직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