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올 한 해에는 화려한 배색부터 패턴까지 어느 때보다 화려한 스타일링이 스트리트를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그 가운데에는 '카무플라주'가 있다.
국방 무늬를 뜻하는 카무플라주는 여러 색이 불규칙적인 모양으로 섞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베이직한 카키부터 화려한 배색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카무플라주 연출에 어려움을 느끼는 ‘패알못’을 위해 문가비, 제시, 이동욱, 헨리의 카무플라주 연출법을 알아봤다.
▶ 카무플라주로 센 언니 지수 300% 높이기
# 시크한 언니_문가비

최근 군살 하나 없는 몸매로 화제를 모은 문가비는 지난 2011년 ‘미스월드 비키니’ 대회 우승자로 완벽한 보디 라인을 자랑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남성뿐 아니라 많은 여성 팬의 마음을 사로잡은 문가비도 카무플라주의 매력에 빠졌다.
문가비는 캐주얼하고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카무플라주 특유의 분위기를 구릿빛 피부와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 완벽한 몸매로 완벽 소화했다. 특히 카무플라주의 카키 컬러를 베이스로 모든 아이템을 그린 톤으로 맞춘 톤 온 톤 배색을 선보여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 섹시한 언니_제시

제시의 카무플라주 사랑은 남다르다. 제시의 SNS를 보면 유독 카무플라주 패턴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카무플라주 패턴의 재킷부터 티셔츠, 팬츠까지 여러 아이템을 이용했는데, 그중 가장 즐겨 입는 것은 조거 팬츠다.
제시가 착용한 조거 팬츠는 활동하기 편하고 세련된 실루엣에 카무플라주 패턴을 더해 더욱 스포티하게 변신했다. 여기에 제시는 특유의 볼륨과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짧은 크롭 티셔츠를 매치해 펑키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 스윗남도 사랑한 카무플라주
# 달달한 오빠_이동욱

최근 수지와의 열애로 화제를 모은 이동욱. 출국길에 나선 그가 포인트로 선택한 아이템은 카무플라주 재킷이다. 블랙 티셔츠에 옆 선 스트라이프가 포인트인 팬츠를 매치한 이동욱은 블루 컬러의 스트랩를 가미한 카무플라주 재킷으로 시크한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 심쿵유발자_헨리

누나 팬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발랄한 성격으로 ‘모니터 남친’ 반열에 오른 헨리가 카무플라주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헨리는 미니멀한 블랙 스타일링에 카무플라주 재킷을 매치해 포인트로 활용했다.
블랙과 어두운 카키 톤인 카무플라주의 만남으로 자칫 칙칙한 룩이 될 수 있었으나 헨리는 밝은 오렌지 컬러의 볼캡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운동화로 화사한 느낌을 더했다.
사진=문가비, 제시 SNS, 발렌티노, 아메리칸이글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