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이안 감독의 명작 ‘라이프 오브 파이’가 재개봉 한다.
29일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가 오는 4월 12일 재개봉을 확정 짓고 무빙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는 끝없이 펼쳐진 바다 한가운데, 단 하나의 구명 보트 위에서 표류하게 된 소년 ‘파이’와 벵골 호랑이 ‘리처드 파커’의, 보지 않고서는 믿을 수 없는 놀라운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제 8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총 11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으며, 이중 감독상을 비롯 촬영상, 음악상, 시각효과상 등 4관왕을 차지했다.
‘라이프 오브 파이’ 광활한 스케일의 영상미와 3D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와 함께 과거 2013년 개봉 당시 극장에서 영화를 보지 않은 이들에게 진한 아쉬움을 남겼던 작품이다.
특히 CGV에서 하는 이번 재개봉은 2D는 물론 3D, 4DX 방식까지 지원하고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이 반가워하고 있다.
또한 이번 재개봉 소식과 동시에 공개된 무빙 포스터도 관심을 끌고 있다.
무빙 포스터는 메인 포스터로 공개된 ‘데이앤나잇 포스터’를 활용해 낮에서 밤으로 이어지는 신비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이끈다.
석양이 물드는 수평선이 은하수가 흐르는 밤하늘로 바뀌는 장면은 포스터임에도 불구하고 숨이 멎을 듯한 놀라운 광경을 만들어낸다.
구명 보트 위에서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는 파이와 리처드 파커의 모습과 ‘보지 않고서는 믿을 수 없는 놀라운 이야기’라는 카피는 영화 속에서 펼쳐질 파이의 위대한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해리슨앤컴퍼니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