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가사 공개... “언젠간 나에게도 사랑이 올까”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가사 공개... “언젠간 나에게도 사랑이 올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왓 이즈 러브?’의 가사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1일 자정 트와이스 미니 5집 앨범의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전체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JYP는 '왓 이즈 러브?'에 대해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을 더해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이는 노래"라고 언급했다.

이어 공개된 가사는 "매일같이 영화 속에서나 책 속에서나 드라마 속에서 사랑을 느껴 사랑을 배워", “아이 워너 노우(I WANNA KNOW) 사탕처럼 달콤하다는 데", “왓 이즈 러브? 언젠간 나에게도 사랑이 올까" 등 소녀들의 귀여운 상상과 호기심이 담았다.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는 박진영의 곡이다. 박진영은 지난해 5월 발매된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의 작사, 작곡 및 12월 공개된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의 작사를 맡아 트와이스와 작업한 바 있다.

특히 '시그널'은 트와이스에게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노래상' 및 각종 음악방송 12관왕의 기쁨을 안겼다. 또 미니 4집 앨범은 3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박진영 X 트와이스' 첫 조합의 화려한 출발을 알린 바 있다.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왓 이즈 러브’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사랑에 대한 호기심을 가득 담은 노래는 어떤 느낌일지, 또 트와이스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퍼포먼스는 어떤 스타일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와 동명 타이틀곡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