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17일 디럭스에디션 앨범 ‘NEW MOON’ 발표… 타이틀곡 ‘부를게’
JBJ, 17일 디럭스에디션 앨범 ‘NEW MOON’ 발표… 타이틀곡 ‘부를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제이비제이가 신곡 ‘부를게’로 다시 한번 팬들을 위해 노래한다.

제이비제이(JBJ) 측은 6일 "오는 17일 오후 6시 JBJ가 새 디럭스에디션 앨범 ‘뉴문(NEW MOON)’과 타이틀곡 '부를게'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기에 앞서, 오늘 정오 보이스티저 공개에 나선다"고 밝혔다.

제이비제이는 6일 오전 8시 7분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뉴 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면서, 지난 1월 발표된 제이비제이 미니 2집 ‘트루 컬러즈(TRUE COLORS)’ 이후 약 3개월 만에 신보 발표를 공식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바람이 스치는 갈대 수풀 속 아련한 눈빛으로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는 제이비제이 멤버들의 모습과 감성적인 캘리크라피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총 16개 트랙이 담긴 ‘뉴문’은 ‘초승달’이란 사전적 의미처럼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에 한발 다가선 제이비제이의 진심을 담고 있는 신보다. ‘판타지’, ‘꽃이야’ 등 앞서 발표된 2개의 미니앨범 전체 수록곡과, 첫 선을 보일 3개 신곡이 포함된 스페셜 앨범 형태로 제작됐다.

특히 이 앨범은 제이비제이 멤버 전원 작사에 참여하며 진정성을 높였다. 7개월여 시간 동안 기적의 ‘꽃길’을 걸어 온 지난 시간을 추억하고, 팬들을 향한 제이비제이의 진솔한 속마음을 담아낸 신보인 만큼 더욱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은 아련한 제목의 신곡 ‘부를게’가 낙점됐다.

신예 작곡가 코랑이가 프로듀싱을 맡은 이 곡은 앞서 타이틀을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 작사를 담당해 온 팀의 래퍼라인 김상균, 권현빈이 다시 한번 작사가로 참여했다. 앞서 제이비제이가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그 진면목을 드러내온 만큼, 신곡 ‘부를게’로 새로운 변신에 나설 제이비제이의 귀환에 팬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한편 프로젝트 활동 마무리에 앞서 제이비제이는 오는 4월 21~22일, 서울 올림픽 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 에필로그(Epilogue)'를 개최한다.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