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가수 소야가 제니스글로벌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는 소야의 생애 첫 패션 화보로 자유로운 모습의 ‘비 프리(Be Free)’와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사랑에 빠진 듯 수줍은 ‘비 인 러브(Be in Love)’, 최고의 록스타를 꿈꾸는 소야의 모습을 담은 ‘비 어 록스타(Be a Rock star)’ 등 총 세 가지 이야기를 그렸다.
본 화보컷에 모두 담을 수 없었던 소야의 넘치는 매력을 B컷 화보를 통해 공개한다. A컷 만큼이나 아름다운 B컷을 화보 촬영장에서 일어났던 비하인드스토리와 함께 살짝 공개한다.

스튜디오에 들어선 소야는 파스텔 그린 컬러의 헤어를 휘날리며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도도한 이미지였으나, 스태프 모두에게 인사하며 유쾌한 매력을 뽐낸 소야는 때론 털털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그의 반전 매력은 ‘비 프리’ 콘셉트에서 제대로 발산됐다. 새빨간 옷과 사탕이 그려진 신발을 신고 시리얼과 콜라 앞에 선 소야는 그 어느 때보다 상큼한 미소로 카메라를 유혹했다. 특히 소야의 새하얀 피부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의상과 어우러져 화사한 느낌을 어필했다.

“시리얼 던져 볼까요?”라는 포토그래퍼의 주문에 소야는 귀여운 미소를 지은 채 시리얼을 하늘로 날렸다. 이 컷을 위해 소야는 물론 현장 스태프들까지 모두 투입돼 시리얼을 주워 담았고, 그 노력 끝에 탄생한 소중한 컷이다. 소야의 상큼한 미소는 앞에 놓인 콜라만큼이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총괄 기획: 임유리 im@
기획 진행: 오지은 oje3@
포토: 김다운 (스튜디오 다운)
영상촬영: 심원영 simba10@, 임상우 isw0211@
영상편집: 이승재 tmdwo5021@
스타일링: 김민주, 진석영
의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스타일난다, 로맨시크, SAKU
액세서리&슈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모니카 비나더, 휠라
헤어: 졸리(에스휴)
메이크업: 미주(에스휴)
장소: 제니스뉴스 스튜디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