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리허설 사진 대방출! 유쾌하고 생생한 연습실 스케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리허설 사진 대방출! 유쾌하고 생생한 연습실 스케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개막을 앞두고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허설 사진에는 비장한 각오로 마지막 박차를 가하며 연습에 임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개막을 코 앞에 두고 배우들은 실제 공연을 하는 듯한 생생한 호흡으로 현장의 열기를 높였다. 

리허설 중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뿐만 아니라 영화를 대표하는 바비큐 파티 장면과 자선 무도회 장면에서는 주연 배우들과 앙상블 배우들의 활기 넘치는 군무와 유쾌한 선율이 이어졌다. 시대 배경인 남북전쟁 장면에서는 용맹한 군인들의 강렬하고 압도적인 군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치열한 생존과 사랑의 이야기는 배우들의 열연과 서정적인 음악을 만나 보는 이의 감정선을 자극하며 리허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오는 18일부터 7월 29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인공 스칼렛과 레트의 황혼 키스신을 비롯해 동명 영화의 명장면을 그대로 재현해 고전 명작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사진=쇼미디어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