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세 번째 유닛 와이와이바이와이의 올리비아 혜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와이와이바이와이(yyxy)의 멤버 올리비아 혜(Olivia Hye)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이로써 이달의 소녀 와이와이바이와이의 모든 멤버의 재킷 사진이 공개되었다.
'알잖아? 이기적인 나'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올리비아 혜는 살짝 미소 짓는 듯한 표정과 함께 도시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리비아 혜의 재킷 이미지가 주는 시크한 분위기는 새로운 유닛 와이와이바이와이에 대한 기대를 한껏 증폭시켰다.
이달의 소녀는 12명의 소녀 공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 특히 '이달의 소녀 1/3'과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성공적인 유닛 활동으로 출격을 앞둔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와이와이바이와이'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이달의 소녀 와이와이바이와이는 에덴을 거부한 네 명의 소녀가 모여 청춘의 자아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랑하고, 상처받고, 부서지고, 달려 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담아 하나의 자아로 완성하는 과정을 그려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 와이와이바이와이는 오는 6월 2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