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엔시티 지성이 ‘와이낫 브로’에 합류한다.
26일 오후 8시 30분 JTBC4에서 방송되는 ‘WHYNOT-더 댄서(이하 ‘더 댄서’)’ 4회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귀가요정’의 탄생 비화와 지오디(god) 박준형과 함께한 ‘와이낫 브로’의 LA 투어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은혁, 기광을 찾아온 엔시티(NCT) 지성의 깜짝 합류가 이뤄질 예정이다. 몰래 찾아온 손님 지성은 창의적인 요리실력과 막강한 춤 실력을 뽐내며 ‘와이낫 브로’의 맞춤형 막내로 형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더불어 밤 10시만 되면 사라지는 ‘귀가요정’이라는 독특한 캐릭터로 활약한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기광은 놀라운 요리실력을 뽐냈다. 그는 요리 도중 뜻밖의 난관에 부딪히기도 했지만, 남다른 ‘요섹남’의 면모를 뽐내며 애니메이션 속 음식을 완벽하게 재현해 ‘기광표 하울정식’을 탄생시켰다.
또한 '와이낫 브로'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린 박준형과의 폭소유발 만남도 재미를 더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스웨크(swag) 넘치는 차를 타고 등장한 박준형은 세 사람에게 요절복통 LA투어를 선물했다.
은혁X기광에 이어 새롭게 합류한 ‘귀가요정’ 지성과 일일 가이드로 변신한 박준형이 만들어낸 유쾌한 하루는 2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글로벌 댄싱 버라이어티 ‘더 댄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니스뉴스 DB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