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투쿨포스쿨이 여름 시즌을 맞아 체크 라인 확대에 나선다.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30일 생기 있는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체크 라인의 신제품 ‘체크 젤리 아이즈’와 ‘체크 키시 틴티드 스틱’을 출시했다.
신제품 체크 젤리 아이즈는 젤리처럼 말랑하고 쫀득한 텍스처의 아이섀도다. 특히 젤리 텍스처를 적용해 가루 날림이 없으며 촉촉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실키한 파우더 포뮬러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유분기를 잡아 끈적임이 적다.
포켓북 모양의 체크 젤리 아이즈는 웨어러블한 컬러의 매트 5종, 펄이 돋보이는 시머 6종, 화려한 분위기의 글리터 1종 등 총 3가지 타입의 12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함께 출시한 체크 키시 틴티드 스틱은 슬림한 사선 커팅 앵글로 또렷한 립 라인부터 블렌딩까지 입체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 라커 펜슬이다.
펜슬 특유의 정교한 연출부터 립 라커의 선명한 발색, 립스틱의 부드러운 텍스처를 갖춘 3 in 1 제품으로 오랜 시간 컬러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 관계자는 “젤리 텍스처의 섀도와 틴티드 립스틱으로 구성된 이번 체크 라인 신제품 2종은 독특한 제형과 패키지의 차별성은 물론, 편리하고 지속력까지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매끈한 눈매와 사랑스러운 하트립으로 시선 강탈 메이크업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투쿨포스쿨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