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미디어그룹, 걸그룹 공원소녀 론칭… ‘프듀’ 김서경 포함
키위미디어그룹, 걸그룹 공원소녀 론칭… ‘프듀’ 김서경 포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키위미디어그룹이 새 걸그룹 공원소녀의 이름과 로고를 공개했다.

‘공원소녀(GWSN)’는 키위미디어그룹이 론칭하는 첫 번째 아이돌 그룹이다. 오는 18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원소녀의 공식 채널을 오픈해 멤버 별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하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져 새로운 걸그룹 공원소녀의 탄생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공원소녀는 한국, 중국,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이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 뛰어난 춤 실력과 밝은 이미지로 ‘햇님’이란 별명을 얻으며 최고순위 22위를 기록한 김서경의 합류 소식에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작곡가 김형석이 수장으로 있는 키위미디어그룹의 첫 걸그룹이라는 점까지 더해져 데뷔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공원소녀는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7인의 글로벌 멤버로 구성돼 있으며, 음악적으로도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또 정식데뷔 전 프로모션과 공식 SNS를 통해 팬분들과 데뷔 과정을 함께할 계획이다. 많은 분들의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원소녀는 오는 9월 정식 데뷔에 앞서, 6월 말부터 프로모션에 돌입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키위미디어그룹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